본문 바로가기
히양이 life/Travel & Beauty

변비탈출 올리브영 추천템 “푸룬 딥워터” 빠르게 맛있다. 효과 직빵 !! 쾌변하는 방법

by 제이쮸맘대로 2022. 8. 29.
반응형

변비로 항상 토요일 저녁에
변비약을 섭취하는 불쌍한
친한 동생이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푸룬 딥워터” 적극 추천해줬다.

지금 올리브영 세일로
4500원짜리가 2700원 할인을 하고 있어
3개를 추가로 더 구매를 했다.  
효과가 아주 좋다니 욕심을 냈지 … ㅎㅎ
아니 이게 뭔데 칼로리가 225kcal ?!🥶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효과가 좋으면 인터넷으로 구매해야지 했는데
이건 변비의 미친 아이템이다.

원재료명을 살펴보니 락톨로즈라는
성분이 들어갔는데 찾아보니 변비약에 들어가는
성분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이게 주스인가.. 변비약인가..? 🤔
과즙이라 해서 주스라고 생각했는데

섭취시 주의사항이 있는데 ..
공복에 2~3시간 여유있는 시간에
물과 함께 섭취하라고 적혀있는데 완전 공감…

얼마나 또 단지 …
먹고 당뇨가 오는 줄 알았고
푸룬 딥워터 마시고 충분히 물을 섭취 후
평소에 하던 줄넘기를 좀 하다가 집으로 돌아왔는데
갑자기 속이 엄청 울렁거리는 게 아니겠으?! 🥶
토할 거 같은 느낌? 하지만 토는 안 나와 ㅋㅋㅋ
섭취 후 1시간 지났나….
< br />배에서 축제가 열렸다.

꾸르르르르
뿌지지지지
찌지지지직
뽜악
뽀로로로로로

이거 섭취한 날 절대로
일상 생활 불가능 ㅋㅋㅋㅋㅋ
사람한테 날 수 있는 소리가 아님 ..

배가 점점 땡땡하더니
똥꼬에서 폭발

화장실에서 전쟁 일어남 …
이거 밖에서 화장실 사용할 수 없음
똥꼬에서 축제가 일어났….
상상도 할 수 없는 소리와 응가 쏟아져 나오며
마치 내 장에다가 호수를 꽂아 청소하는 느낌?!🥶
절대 일상생활 하는 평일에 섭취는 불가..
11시쯤 넘어서 먹고 새벽 4시까지
잠을 잘 수 없었다.  

임산부와 어린 아이들은
일반 푸룬주스를 권장한다고 한다.
왜그런지 알 거 같음

변비로 고통받고 있는 분들
꼭 한 번 드셔보셨음 좋겠다.
“푸룬주스 딥워터” 빠르게 맛있다?!
올리브영 세일하면 완전 추천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