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히양이 life/Travel & Beauty

거제도 맛집 “쌤김밥” / 백종원의 골목식당 거제도 톳김밥 ToT 간식은 바삭 꽈배기로 완성

by 제이쮸맘대로 2022. 8. 15.
반응형

이번 휴가는 남해쪽으로!!
이왕 멀리 나온 거 거제도로 들어와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쌤김밥” 분식집을 방문했다.

너무나 습하고 덥지만 많은 사람들이
대기번호표 들고 톳김밥을 맛보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다.

쌤김밥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로 101
https://naver.me/Gz51QMu4

쌤김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599 · 블로그리뷰 768

m.place.naver.com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열심히 시청한 나는
한동안 말고 많고 탈도 많았던 걸 알았다.



그래도 먹어보고 싶은 걸 어떡해

오빠랑 함께 기다려 보기로
얼마나 맛나길래 먹어나 보자 !!!

사장님이 주문 받아주셨는데
아주 친절하셨다🥰
거미새라면도 함께 먹고싶었지만
홀에서 먹는 게 예약이 끝났다고 …. 🫠
약 30분정도 기다렸던 거 같음


김밤이 진짜 굵었지만
밥 양은 적고 톳이 많이 들어있어
속이 부담 없었고 잘 드시는 분들은
김밥 두 줄 충분히 혼자서 가능하다는 거 ~~~

톳 양념이 단짠단짠하니 김밥에 간이 잘 어우러져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먹고 나면 목이 좀 탄다 .. 짜긴 했던 모양 ㅎㅎ
생각나는 맛이긴 한데 거제도는 너무나 멀어서…

쌤김밥 분식집 바로 근처에 바삭꽈배기 줄도
길어서 .. 나도 모르게 줄서 구매를 했다.
다들 나와 비슷한 사람들 ..ㅎㅎ
톳김밥 대기번호 받고 바삭꽈배기 줄서있기 ㅋㅋ

나는 모듬팩 5000원 5개 구매를 했다.
얼마나 바삭하길래 바삭꽈배기인가?! 했는데
찹쌀꽈배기 진짜 바사악 !!👀

여기도 줄은 길지만
톳김밥 대기보다는 금방 빠져서
나름 금방 구매 가능!!

매장도 깔끔하고
이모님도 친절하고

간식도 구매 완료!!
바닷가 근처라 그런지 습한 더위와 끈적임
말도 못함 … 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