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히양이 life/Travel & Beauty

록시땅 선물 추천 핸드&바디워시 시어 버베나 리퀴드 솝

by 제이쮸맘대로 2021.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며칠전 생일선물로 받았던
록시땅 핸드&바디워시 시어버베나 리퀴드솝


록시땅은 언제나 옳아 ♥️
카카오 선물로 받아 주소를 입력하니
배송이 하루만에 도착한 것 같아요.

제품 훼손 없이 아주 잘 도착했어요.
요즘 코로나19 로 항상 손은 기본으로
청결을 유지해야 하잖아요.
지금 시기에 알맞은 선물이네요 ㅎㅎ

이게 핸드워시나 바디워시로 둘 다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
저는 핸드워시로만 사용을 할겁니다.  ☺️
바디워시로 사용하기에 너무 아까워 .. ㅎㅎ

집에다 두고 아껴써야지

용량은 300ml 귀엽게 정사각형 네모집니다.

록시땅 비누도 있어요 !!
향이 어찌나 좋던지 😌

제조일자 2021년2월1일
사용기한 2024년 2월 1일
록시땅 정품 인증 !!

록시땅 비누도 나 혼자서 사용할 거 ㅇㅅㅇ

정말 청결을 유지해야하는
코로나 시국에 최고의 선물이 아닌가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