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히양이 life/Travel & Beauty

자라 2021년 세일 청반바지 득템

by 제이쮸맘대로 2021.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자라 세일로 많은 여성분들이
매장에 가서 자주 옷을 둘러보시는 거 같더라고요.
저도 빠질 수 없죠 !!

짜잔 .. 이번 세일은 맘에 드는 옷도 없고
내년 여름에 입을 반바지를 둘러봤어요.
역시 겨울엔 여름옷 구매지 😆

청반바지 색상도 너무 이쁘죠?!
스판은 전혀 없어요 ㅋㅋ
이게 2021년도 여름에 있었던 거 같은데
세일을 해서 피팅을 해보고 홀라당 가져왔죠

허리 사이즈 26이에요 ㅎㅎ
정사이즈입니다.
저렇게 겨울 니트와 매치를 해도 이쁘네요
역시 청은 어떤 옷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듯


39000원인데 19000원에 구매했으면
정말 괜찮게 잘 구매를 한 것 같아요
요즘 보세옷도 이렇게 구매를 못하죠

다만 좀 불편한건 지퍼가 아니고
저렇게 단추로 되어있어
화장실은 미리미리 다녀와야 할 것 같네요

급하면… 단추 뜯을 수 있을 거 같음 ㅋㅋ

집에 도착해서 다시 한 번 피팅을 했는데
넘나 괜찮은 청반바지
자라 하반기 세일 겨울옷 말고
여름 옷이나 구매하러 방문을 해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또 입어보았던 원피스
아 진짜 이쁜데 저건 가슴 있어야
입을 수 있다요
정말 여성여성 .. 귀요미템인데
아쉽게 포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