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히양이 life/Travel & Beauty

카카오 선물 딸기쏙 우유 찹쌀떡 | 생일선물

by 제이쮸맘대로 2021.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며칠전 생일이였는데 친구가
카카오 선물하기로 보낸 선물이
오늘 아침에 도착을 했어요 !!!!!

얼음팩과 함께 담겨있는
딸기쏙 우유 찹쌀떡 ㅎㅎ

인체에 무해한 물이지만 먹을 수 없는 물
찢어서 하수구에 버리라고 되어있네요 !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상자가 좀 젖어서 왔지만 안에 내용물만
괜찮으면 오케이죠 !!!!
요즘엔 카카오 상품이 정말 다양하네요 ㅎㅎ

딸기쏙우유찹쌀떡

와 ㅎㅎ 옹기종기 말랑말랑한
찹쌀떡이 담겨있어요.
색상도 핑크하니 더욱 이쁘네요.

뭐 여러 내용이 적혀있지만
그냥 먹어보도록 하죠.

엄청 모찌모찌합니다.

몰캉몰캉 말랑말랑
정말 맛있어요 !!

생크림과 딸기쨈이 들어있어요
생크림이 아이스크림 역할을 해서
정말 시원하고 괜찮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괜찮고
생일선물이나 곧 수능이라 수험생들에게
선물로 주기 괜찮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