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히양이 life/Travel & Beauty

지오다노 겨울 청바지 추천템 !! | 여성청바지 추천 | 전지현 청바지

by 제이쮸맘대로 2021.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급작스럽게 추워졌어요..
하지만 추워진 날씨에 맞춰
지오다노의 추천템 겨울 청바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전지현이 모델로 입고있는
요 청바지인데요.
와이드핏 겨울청바지에요.

저는 기모 청바지인지 모르고 구매를 했는데
집에서 다시 보니 기모 청바지더라고요.
어쩐지 부들부들했어
가격은 49800원 / 인터넷 공식 홈페이지.. 45000원 ?
저는 원가로 구매를 했군요

사이즈는 26을 구매했고
정사이즈입니다.

지오다노에서 처음으로 하의를 구매했는데
입어보고 한 번 세탁을 해봐야 알 것 같지만
착용감은 일단 합격 !!


전지현의 핏은 절대로 나올 수 없겠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역시 길다 🥲
나의 다리는 짧다 🦵🏼
전지현의 다리는 길었다 👀
기장은 수선을 해야할 것 같아요.

기모의 보드라움을 사진으로 담아보고 싶은데
쉽지 않네요 ㅎㅎ

입어보니 착용감도 좋고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데일리로 청바지를 입을 수 있어 너무나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