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히양이 life/Travel & Beauty

인천 신현동 / 석남동 매운탕 맛집 | 우럭, 광어회

by 제이쮸맘대로 2021.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인천 서구 석남동에 위치한
“철따라 어시장”입니다.


철따라어시장
인천 서구 길주로75번길 35

철따라어시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9 · ★4.28

m.place.naver.com

☎️032-582-0010

주차공간은 협소합니다. 🚘

활어회세트 B
광어+우럭 2~3인 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44000원
스끼 : 전복, 연어, 문어, 멍게, 석화
새우튀김, 계절메뉴 등


낮에 등산을 다녀와서
너무 피곤하고 배도 고프고 🥲

음식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고 있는지 .. 정말 정신없이 먹었어요.

이게 뭐야 ㅋㅋㅋㅋ
진짜 푸짐하게 나와서 기본 세팅이..
스끼다시 세트로 주문을 안 해도 될 것 같았지만

생선도 정말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회가 정말 싱싱해요
그걸 제가 어디서 느꼈냐면
멍게에서 알았어요.
그 멍게 특유 향이 있어서 제가 안 먹는데
스끼다시로 나와서 안 먹기도 뭐하고 ..
하나만 먹어보자 하고 먹었는데
오 ~~ 비릿한 맛 하나~~ 도 읎어요 ㅎㅎ

코찌는 비릿한 냄새가 전혀 없어서
완전 놀래면서 다 먹었 ㅎㅎ


광어랑 우럭 회가 나왔는데
진짜 통통하고 쫄깃하니 양도 많고
맛있더라고요 두 명에서 먹기에 좀 많아요.

회를 먹다가 너무 배불러서..
고민 끝에 …..  
밥 하나랑 매운탕 추가로 주문을 했어요.
매운탕 간단하게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겁나 양 많음

맛집인지 손님도 정말 많았고
맛도 좋고 이모님들도 친절하셔서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

신현동 근처 석남동에 위치하니
금방에 사시는 분들 한 번 다녀와보세요 ㅎㅎ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고
신선해서 좋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