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히양이 life/Travel & Beauty

자라 와이드 청바지 / 자라 신상 바지 추천 !! / 자라 봄 신상 / JEANS Z1975 WIDE LEG CROPPED 버튼 디테일

by 제이쮸맘대로 2022.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해드릴 자라 신상 바지
와이드 청바지에요 ~!

JEANS Z1975 WIDE LEG CROPPED 버튼 디테일

저는 자라 매장에 구경 갔다가 피팅을 해보고
기장이 키에 딱 맞고 핏이 이뻐서 구매를 했는데
집에 들어와서 자라 홈페이지를 보니
발목에 떨어지는 룩이였네요 ㅎㅎ

아무렴 어때 나한테 맞으면 됐지

크롭 팬츠라 뱃살 감추기에 완전 괜찮고
사이즈가 넉넉하게 나온 거 같아요
제 허리가 34가 여유롭게 맞을 턱이 없는데
허리가 좀 여유있게 맞는 거 보니
26-날씬 27도 맞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금장단추가 양 옆에 포인트로 있고요
금장 단추 기스를 막기 위해서
보호 스티커가 붙어있었네요! ㅎㅎ

짜잔 이런 느낌이에요

키가 158정도 됩니다 ㅎㅎ
기장일 줄이지 않아도 아주 잘 맞죠!?
자라 매장에서 처음으로 팬츠 / 청바지를 구매했는데
아주 마음에 듭니다.

팬츠에 주머니가 없어서
약간 아쉽긴 한데
주머니가 있었음 저런 디자인은
나올 수 없었겠죠?!

저는 좀 딱 맞게 구입을 했어요
한 사이즈 업해도 될 거 같은데
허리가 너무 동동 뜨더라고요

느낌 한 번 보시고
2022년 봄 옷 데일리로 잘 입고 다닐 수 있을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