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히양이 life/Travel & Beauty

경기도 파주 대형 베이커리 카페 “레드파이프” 데이트 추천 !!

by 제이쮸맘대로 2021. 8. 25.
반응형

레드파이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데이트 추천 장소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레드파이프” 입니다.

경기 파주시 지목로17-7 레드파이프
🚘 주차 완전 가능하고요.

🔻오픈시간🔻
매일 08:30-22:00
☎️031-944-0999

파주 롯데 아울렛 금방에 위치해요 ㅎㅎ

레드파이프

퇴근하고 오빠와 함께 자유로 드라이브 하다가
커피 마시러 잠시 들렸는데 빵을 3개나 골았어요.

레드파이프

저녁에 도착해서 없는 빵도 있었지만
그래도 제가 먹고싶은 빵은 남아있었네요.

레드파이프

빵이 남으면 어쩌나 했는데
셀프포장이 있어서 남으면 포장을 해서
집으로 가져가면 될 것 같아요.

레드파이프

처음에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의자가 편하게 앉기에 좀 불편해서
다른 자리로 옮겼어요.

레드파이프

역시나 창가 자리지만 …
식탁의자가 너무나 편합니다.

레드파이프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주문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저렴했어요.
보통 카페가 분위기 있고 좀 괜찮으면
만원 가깝게 했던 것 같은데.. 물론 쓰는 원두는
괜찮은 거 사용하겠지만 …
비용이 부담스러운 거는 사실이니까요.
아메리카노 4800원 / 카페라떼 5800원

레드파이프

너무나 좋다.
커피향 .. 분위기 그리고 달달한 케이크..
분위기에 취합니다. 하필 눈다래끼가 나가지고 ..
눈이 금붕어눈이 됐어요. 🥲 이런 ..

레드파이프

카페가 1000평?! 천평.. 이 된다고 하던데
진짜 넓긴 넓어요. 코로나로 카페 가기가 좀 그랬는데
거리두기를 충분히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레드파이프

무슨 그지꼴로 카페에 와서..
혹은 대역 죄인이 레드파이프에 와서
빵을 먹는 것 같네요. ㅋㅋㅋ 세상에
몰골이 … 힘들긴 힘든가봐요 제가 …. ㅎㅎ

레드파이프

커피와 빵을 간단히? 먹고 ㅋㅋ
본격적으로 인생샷을 건지러
여기저기 돌아다녔어요.

레드파이프

정말 신기한 공간이 많고 계단을 오르내리는 장소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숨어있는 맛집 처럼
마음에 드는 공간을 찾으러 돌아다니는
재미도 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아늑한 분위기 공간도 있어서
커플이 와서 데이트 하기에 완전 좋고요.
부부가 와서 서로 기대여 앉아 계시는데
정말 보기가 좋더라고요. ♥️

레드파이프

요런 장소도 있고

레드파이프

비오지 않았으면 좋았을 루프탑!!

레드파이프

계단에 앉아 내려보며 사람들 구경하기에 좋고요.
요즘 스마트폰 사용으로 주변을 잘 살펴보기 힘들잖아요.
사람들 구경으로 멍때리기 겁나게 좋은 장소.

레드파이프

배경이 좋아 인물사진 촬영하기에도
너무나 적합하고요.

레드파이프

근처에 파주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어서
쇼핑을 하시고 넘어오셔서 식사를 하시는
손님도 많았어요!!

레드파이프

커피 한 잔 주문해서
책 읽기에 넘나 좋고.. ☕️

레드파이프

야경도 좋고

레드파이프

서울 근교라 다니기 괜찮을 것 같고..
저는 다음에 파스타 먹으러 또 재방문 해보려고요.
식사 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보니
요리가 맛있는 것 같아요 👧🏻

데이트 하기에 너무나 적합하고
쇼핑 마치고 식사와 커피를 한 번에 해결을 하기에
너무나 딱입니다.
기회가 되시면 방문하셔서
맛있는 빵과 커피를 드셔보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