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히양이 life/Travel & Beauty

인천 서구 신현동 맛집 추천 | 똑순이네 우렁 쌈밥 | 한식 맛집 | 쌈밥 정식

by 제이쮸맘대로 2021.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양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인천 서구
신현동/ 가정동에 위치한
똑순이네 우렁쌈밥”입니다.


가정중앙장역 2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며
도보로 약 3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을 추천드립다. !

신현동 맛집

쌈밥이 생각나면 종종 방문하는 식당이에요.
제가 항상 출근하고 퇴근할 때마다
가게가 오픈이 되어있어서
정확하게 몇 시에 오픈하고 닫는지 잘 모르겠다는..
먹고 싶어서 방문하면 항상 오픈 …
연중무휴인지… 식당 정보가 없네요. 인터넷에 ㅋㅋ
혹시 멀리서 오시는 분들은 꼭 전화를 한 번
하시고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정동 쌈밥

부담이 되는 가격은 아니에요 ~!
저는 제육을 좋아해서 제육쌈밥을 주문했습니다.

신현동 맛집

주말 퇴근 후 밥을 먹고 싶어서
방문을 했는데 표정이 완전 피곤하네요.
덥기도 넘나 덥고 …

가정동 한식 맛집

우렁이 많이 들어있죠?!
식감이 아주 좋아요 ㅎㅎ
꼬독꼬독 쫄깃쫄깃

신현동 제육

저의 완전 최애♥️
아참 여기는 밑반찬도 맛있어요 ~!
제가 좋아하는 꽃게 무침과 나오고요.
완전 찐은 된장찌개….. 🤭

가정중앙시장 맛집

밖에 나와있는 시간이 대부분이라
아침을 제외한 나머지는 끼니를 밖에서
해결을 하니까.. 가끔 저렇게 푸짐한 반찬과 밥이
너무나 먹고 싶은 경우에 꼭 방문합니다.

가정중앙시장

쌈도 너무나 좋아해요.
가정 중앙시장에 장을 보러 오시거나
신현동 / 가정동에 방문하시면 꼭 한 번
식사 추천드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