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히양이 life/Travel & Beauty

인천 남촌회관 베이커리 카페 | 인천 논현카페 | 구월동 카페 추천

by 제이쮸맘대로 2021.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인천 남동구 남촌동에 위치한

남촌회관”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날씨가 너무나 더워 … 정말 밖에 돌아다니기도..
그렇다고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기도
너무나 힘든 나날을 보내시고 계시죠 🥲
거리두기 하기에도 너무나 안성맞춤인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합니다.

남촌회관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인천광역시 남동구 수산동 180-3
매일 오전 10:00-21:30 오픈
일요일 휴무입니다.

남촌회관

처음 방문을 했을 때 도심에 있는
작은 정원처럼 느껴졌어요 ㅎㅎ
인천에 이런 카페가 있구나 하고 놀랬다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은 nono

남촌회관

완전 빵 맛집인지 …
토요일 퇴근 후 방문을 했는데
빵이 다 떨어졌 🥲
저기 몽블랑 2개는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남촌회관

정말로 넓죠?!
카페 분위기도 신기해요 ㅎㅎ
저 위로 올라가면 독서를 해야할 것 같은 느낌?!
약간 하하호호 수다를 떠는 장소 보다는
회사원들이랑 미팅? 회의 하기에 너무나 좋겠다
생각이 들었고 커플이 방문해도
너무나 좋겠다 생각한 이유는

남촌회관

저기 커플 보이시나요🤭 ㅎㅎ
넘나 다정하쥬? 2층에 요런 장소도 있어요 데헷

남촌회관

워낙 카페가 넓어서 지금 같은 코로나 시기에
아주 안성맞춤이라 생각이 듭니다.

남촌회관

“남촌회관” 은 아메리카노를 친환경 텀블러에
담아서 줍니다.  전자렌지 이용도 가능하다니
환경까지 생각하는 카페네요 ㅎㅎ

남촌회관

아메리카노와 송도해돋이 에이드
완전 시콤달콤하니
지금처럼 더운 여름에 완전 딱임 😌

남촌회관

뷰가 너무 괜찮죠?!
창가 바라보니까 멍때리기 딱 좋더라고요
바로 앞에는 시원한 분수대도 있습니다. ♥️
마음이 편안해 지더라고요

남촌회관

오빠가 촬영해준 창가앞 멍때리는 모습 😌

남촌회관

창가 앞에서 같이 알콩달콩 ㅎㅎ
재즈 음악이 흘러나와 음악을 감상하기에 너무나 좋고
저는 일단 카페가 조용하니 너무 좋아요
저는 시끌벅적한 카페 좋아하지 않거든요
정신도 없고 …. 🥲
나에게 좀 힐링이 필요하다 휴식이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