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강화 카페 추천 | 도레도레 카페 | 강화 드라이브

by 제이쮸맘대로 2021.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강화에 위치한
“도레도레” 카페를 소개합니다.

저의 최애 카페 ..
최애 케이크 카페 ㅎㅎ

도레도레

도레도레 매장이 인천에
몇 개 남지 않았네요 ..🥲
강화에 위치한 도레도레
강화 드라이브 오신 분들 한 번 들리시는 거
완전 추천 …. 저는 도레도레 사랑해요

도레도레
강화카페
도레도레

전체적으로 화이트한 느낌
다른 도레도레 매장과는
완전 다른 느낌의 카페였어요 !!

도레도레

아메리카노와 소중해 케이크를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왜 이렇게 소중하니 …. ㅜ^ㅜ

도레도레

저 무지개 케이크가
도레도레에서 가장 핫한 케이크에요
그냥 제 생각이에요 ㅋㅋ

도레도레

인테리어가 화이트해서
사진 촬영하기 너무나 좋은 카페에요
오늘 제가 입고나온 의상과 찰떡이네요

도레도레

오홍 맛나맛나 ♥️

도레도레

소중해 케이크 생크림은 정말 좋아요
근데 가격이 좀 비싼 것 같아 ㅜ^ㅜ
그래도 괜찮아 … 맛있으니까 찾아왔잖아

도레도레

여기는 포토존인 것 같다 ㅋㅋ

아주 잘 나와 ㅎㅎ


강화에 나들이 오시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저는 비가 올 때 방문해서
카페 밖에는 돌아다니질 못했는데….
카페 밖에도 작은 정원처럼 잘 되어있는 것 같아요

도레도레

강화 도레도레카페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강화 도레도레카페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1844번길 19

완전 강추합니다

소중해케이크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